무연바베쿠 로스타의 일본 시장점유률No. 1의 톱 메이커:심포 주식회사(나고야·도쿄
Yoshi, Shenzhen-China
구르메 파크의 일등지.「맛있다」는 소문으로
하루 4회전의 순조로운 스타트.
일층의 자리석. 일본식 고다쯔이므로 다리를 펼 수 있다. 광장을 바라보면서, 와인이나 쇠고기에 입맛 다신다. 심천 그럼 진귀한 만족감이 소문이 되어서 넓어진다.
분수 쇼가 끝나서 중앙광장에 되돌아올 때, 빨간 네온과 점내의 식사 풍경이 눈에 들어온다.

전략을 많이 생각해왔던 왕사장.
재개발에서 심천 시민의 기대를 모으고 있었던 구르메 파크 「해상세계」에서 야끼니크 1호점의 오픈을 노리고 있었다.
고객 유치할 수 있는 외식을 찾고 있었던 개발 회사에의 프리젠테이션은 성공을 거두고,
나무랄데 없는 좋은 매장을 손에 넣었다. 분수 쇼 등의 이벤트 광장과 중앙광장을 이은 루트에 면한 빌딩 2층이다. 2년간, 야끼니크를 연구해 온 왕사장의 전술이, 12월20일의 개점을 시초로, 구체적인 서비스가 되어서 전개된다.
심포가 제공한 연수 비디오를 사용하여 사원연수가 진행되고 있다.불고기의 즐기는 방법을, 손님에게 어떻게 소개할 수 있을지가성공의 열쇠가 된다고 왕사장(오른쪽 끝)은 생각하고 있다.

이 전표가 바로1일 4회전의 증명

왕사장이 판매하고 있는 「미스지」라고 하는 부위가 호평이다. 「여러가지 부위의 쇠고기를 소개하고 싶다」라고 하는 왕사장의 기분이, 고객에게 전해지고 있

  온도계로 340도에 달한 것을 확인하고 나서 접시를 낸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시각적으로 가

 
「해상세계」의 중앙광장에는, 온세계의 요리가 가게 준비를 취하고 있다. 디즈니랜드와 같은 기분에 친숙해진다.  
레스토랑 입구에서 젊은이 들이 내밀어진 주문 리스트를 확인하는 왕사장. 야끼니크를 즐기는 방법을 아는 손님을, 주문에 적극적이어진다. 왕사장이 기대하고 있는 새로운 손님이 태어나고 있다.

와인과 불고기의 조합도 중국에서는 새롭다. 수입 와인이 새로운 식(食)의 스타일을 유혹하고 있다.

이층의 칸막이 문으로, 옆방의 목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스스럼없이 환담할 수 있다.

 


Top Page Products World Users Why Shinpo? Why Smokeless? Why J - BBQ? Mauntenance

Q & A About Us Inquiry English Chinese Japanese  

Copyright (C) 2016 Shinpo Co., Ltd. All Rights Reserved.